대구대학교 반려동물산업학과, 알배기협동조합과 공동 업무 수행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구대학교 반려동물산업학과, 알배기협동조합과 공동 업무 수행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06.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배기협동조합 제공

대구대학교 반려동물산업학과는 알배기협동조합과 반려동물 관련 연구, 교육,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공동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알배기협동조합 심영준 대표와 대구대학교 반려동물산업학과 구덕본 학과장, 서병부 교수 및 반려동물산업학과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6월 과학생명융합대학 5호관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알배기협동조합은 대구대 창업우수동아리로 창업한 종합광고대행사로 디자인, 영상, 행사 기획·운영, 마케팅, 웹, 편집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운영 중이며, 반려동물 관련 기업, 단체, 학교 등과 협력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경상북도 칠곡군에 위치한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전문성과 자원을 활용하여 반려동물 산업 발전과 동물복지와 관련된 연구, 교육,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연구 성과, 과정 등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