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폼알앤디, 건축성능원 건축기술인증 ‘플래티넘 등급’ 획득
㈜넷폼알앤디, 건축성능원 건축기술인증 ‘플래티넘 등급’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 기술 연구개발 기업 ㈜넷폼알앤디(대표: 이승우)가 (사)건축성능원에서 주최하는 건축성능기술 심사를 통과해 최우수 등급인 ‘플래티넘’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건축성능원 건축성능기술 심사는 전문적인 건축성능 기준을 설정하고 성능 수준 향상에 필요한 조사·연구·평가를 통해 성능을 검증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플래티넘(최우수 등급), 골드(우수 등급), 실버(양호 등급) 순으로 등급이 선정된다. 이번 넷폼알앤디가 받은 등급은 최우수 등급인 플래티넘 등급이다.
 
넷폼알앤디는 기존 건축물 유지 보수 시장의 폐쇄적이고, 낙후되어 있는 사회문제를 혁신한다는 목적으로 ‘POUR공법’, ‘POUR솔루션’, ‘POUR스토어’ 서비스를 런칭하여 운영 중이다.
 
건축물 유지 보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POUR공법은 꾸준한 기술 연구 개발로 건축물 유지 보수 관련 특허 30여 가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K-아파트 기준 국내 공동 주택 최다 채택률인 누적 160만 세대 채택과 130여 곳의 시공사와 협력관계에 있다.
 
160만 세대의 시공 데이터와 POUR공법의 기술을 기반으로 하자 유형진단 부터 기술 설계 및 감리까지 건축물 유지보수 공사 전 과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입주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인 ‘POUR솔루션’,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없애고 고품질의 건축물 유지보수 기술과 자재를 쉽게 제공하는 서비스인 ‘POUR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넷폼알앤디 이승우 대표는 “국내 건축 성능평가 분야 최고 전문가로부터 최고 등급을 인증 받게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넷폼알앤디는 유지보수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며 높은 수준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 주거의 질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더욱 매진한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