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METROCITY), 여름 맞이 헬로 썸머(Hello Summer) 프로모션 진행
메트로시티(METROCITY), 여름 맞이 헬로 썸머(Hello Summer) 프로모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트로시티 제공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가벼워진 여름 옷차림에 매치하기 좋은 주얼리 상품으로 헬로 썸머(Hello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백화점, 아울렛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썸머 쿠폰(Summer Coupon)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수령 후 7~8월 기간 내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주얼리 상품을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썸머 쿠폰 증정과 함께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실버 라인 40%, 골드 라인 30% OFF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3FW 서울패션위크에서 셀럽 및 모델이 런웨이를 통해 선보여 소장 가치가 높은 쇼피스 주얼리도 한정 기간 내에만 40% OFF 기회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메탈 밴드의 타임피스 손목시계는 30% OFF, 이에 추가 10% OFF 혜택가로는 유색 밴드의 타임피스를 판매한다.

㈜엠티콜렉션 유인경 글로벌 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른 무더위로 가벼워진 옷차림에 매치하기 좋은 여름 주얼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민 끝에 파격적인 혜택가로 주얼리 전 품목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만큼 만족감과 함께 썸머 쿠폰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다양한 룩에 매치해도 고유의 우아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썸머 신제품 주얼리 ‘링크 스털링’ 라인도 이번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니 이 기회를 많은 분들과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