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공간연구소&CIK, 글로벌익사이팅 곡성챌린지 행사 진행
㈜감성공간연구소&CIK, 글로벌익사이팅 곡성챌린지 행사 진행
  • 박기영 기자
  • 승인 2023.06.0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공간연구소 제공

㈜감성공간연구소는 글로벌 액티비티 커뮤니티인 CIK와 5월의 마지막 주말이며 황금연휴인 지난 28일 곡성군 석곡면 대황강에서 외국인 파워셀럽을 초청하여 글로벌익사이팅곡성챌린지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2023 글로벌익사이팅챌린지는 레저와 생태가 어우러진 ‘대황강 레저생태파크’에서 진행됐다.

글로벌익사이팅곡성챌린지는 석곡면에서 압록유원지까지 15km 구간에 조성된 카약체험코스, 마을을 담은 정원인 인성원, 대황강 자연휴식캠핑장을 활용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이번행사는 프랑스, 영국, 캐나다 등 해외7개국 15명의 셀럽이 참여해, 대황강의 급류코스를 체험하는 ‘카약프로그램’과 인성원에서 진행된 ‘자연과 숨쉬며 마음의 균형을 찾는 요가프로그램’, ‘걸으면서 몸의 균형을 찾는 노르딕워킹프로그램’ 등으로 대황강의 뛰어난 풍광과 자연과 생태가 조화로운 곡성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었다.

전 날 내린 비로 풍부해진 대황강의 유량은 카약 급류코스의 스릴을 만끽하게 했으며, 강 따라 자연스럽게 형성된 숲과 제방은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하는 생태계의 보고로써 액티비티가 진행되는 동안 대황강 레저생태파크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탄하게 했다.

㈜감성공간연구소 장재규 감성공간디렉터는 “곡성군이 보유한 관광자원과 생태자원을 연계한다면 대황강은 세계적인 액티비티 명소로 거듭날 수 있는 잠재력이 풍부하다”고 했으며 CIK의 김성원 대표는 “초청된 외국인 셀럽 대부분은 글로벌익사이팅챌린지에 만족했다”며 “세계적인 관광 상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