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아이 코리아, ‘2023 메타버스 엑스포’ 참가, OnTwins 솔루션 소개
㈜아이지아이 코리아, ‘2023 메타버스 엑스포’ 참가, OnTwins 솔루션 소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지아이 코리아 제공

주식회사 아이지아이 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2023 메타버스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주식회사 아이지아이 코리아의 OnTwins 솔루션은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웹 기반의 솔루션으로서 디지털 트윈, 메타버스, 가상전시를 모두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웹 표준 기반으로 모든 OS,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특별한 소프트웨어나 플러그인 설치 없이 PC, 모바일, XR과 같은 이기종 디바이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기존 디지털 트윈이 고가의 비용과 높은 기술적 허들을 가진 전문가 의존적 시스템인 반면, OnTwins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조기업이 디지털 트윈 환경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으며, 3D 모델, IoT 센서, 실시간 데이터 연동 등을 지원한다.

또한, OnTwins의 메타버스는 관광,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상 공간 구축, 아바타 제작, 커뮤니티, 대규모 컨퍼런스,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상전시 기능을 통해 비대면 전시 및 공연을 지원하며, 고객은 고품질의 가상 서비스를 통해 전시품과 상호작용하고,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체험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지아이 코리아 관계자는 “OnTwins 솔루션을 적용한 디지털 트윈, 메타버스, 가상전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참관객들을 맞이한다”며, “이번 ‘2023 메타버스 엑스포’ 에서는 증강현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AR Glass 콘텐츠를 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3 메타버스 엑스포’는 홈페이지에서 6월 13일까지 사전등록 하면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타버스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