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브라이트, 여름학기 채용 전환형 인턴 공개 모집
아이리스브라이트, 여름학기 채용 전환형 인턴 공개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스브라이트 제공

(주)아이리스브라이트는 국내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국 25개의 대학교 대상으로 하는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리스브라이트는 인턴 실습 기간 중 지원자가 적합한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은 지원자들이 여름방학과 학기 기간을 활용해 실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모집하는 분야는 13개 직무로 ▲콘텐츠기획팀 ▲퍼포먼스마케팅팀 ▲마케팅전략팀 ▲백오피스개발팀 ▲광고디자인팀 ▲신제품개발팀 등이다.

서류접수 마감은 5월 31일까지이며, 모집 대상은 3,4학년 재학중인 대학생이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선발된 인원은 6월 말부터 실습기간을 거치게 된다. 채용 전환 혜택이 부여된 인원은 졸업 후 아이리스브라이트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리스브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채용 전환형 인턴 모집을 통해 당사의 미래를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신규 시장 진출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시로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브라이트는 디지털 유통 전문 미디어커머스기업으로 최근 진행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5개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