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콘아카데미 강남점, K-디지털 트레이닝 취업연수과정 6월 개강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점, K-디지털 트레이닝 취업연수과정 6월 개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점 제공

고용노동부 인증 IT학원인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점은 K-디지털 트레이닝 취업연수과정의 일환으로 입문자를 위한 빅데이터분석(파이썬) & 자바개발자 양성과정을 개강한다고 19일 밝혔다.

금번 빅데이터분석(파이썬) & 자바개발자 양성과정은 7회차를 맞는 취업준비생은 물론 국민취업지원제도대상자, 방통대 및 야간대 재학생 등을 대상으로 현업전문가의 멘토링이 적용되는 과정이다.

교육은 오는 6월 29일 시작되어 12월 19일까지 6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자바, JSP, SPRING 등의 웹 프로그래밍부터 시작해 머신러닝, 딥러닝까지 전반적인 개발환경을 습득하여 빅데이터 기반 웹앱 서비스 개발자로의 취업이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스킬을 갖도록 하는 것이 해당 과정의 목표다.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점은 평균 평점 4.7점의 우수한 만족도를 얻고 있는 전임강사들을 강사진으로 구성해 실습 위주의 훈련을 진행하고 각 능력단위 별 학습 내용을 기반으로 성취도 평가를 통해 훈련생들의 성취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현업 분석과 개발자를 통한 취업특강도 진행하며, 세미프로젝트 및 최종프로젝트로 훈련생들의 경쟁력 강화도 고려했다. 개인별 1:1 취업 컨설팅을 통해 구직자들의 취업 니즈와 함께 협약업체를 대상으로 한 기업체 매칭까지 지원함으로써 취업 예정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다.

강사로는 박영권 부장강사가 직접 나선다. '파이썬 프로그래밍’ 저자이자 한국강사IT협동조합 수석연구원이기도 한 박영권 부장강사는 다수의 대학교 및 기업체에서 IT신기술과 개발을 교육해 왔으며, 멘토/컨설팅 지원 및 빅데이터분석, 인공지능 강의 등의 이력을 갖고 있다.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점 관계자는 “이번 과정은 백엔드 웹개발자 과정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AI기술인 빅데이터가 접목되어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발자 준비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강남 자바 웹개발 학원으로 많은 수강생들이 찾고 있는 만큼 이번 과정 역시 만족스러우면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