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개화X메이딧업,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프로젝트개화X메이딧업,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2 09: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개화 주식회사(대표이사 조병욱, 박기웅)는 주식회사 메이딧업(대표이사 박준영)과 협업 제품 제작과 유통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헙약은 각 사의 IP와 기술력을 활용한 제품을 제작 및 유통하고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의 주요 사항으로는 고품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제작 및 유통을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개선하고,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롭게 제작된 제품은 전국 포커브로스 매장 및 대회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스트 카드는 앞서 국내 최초로 카드에 잔류형 홀로그램 스티커를 활용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한데 이어, 국내에서 생산되는 카드 중 최초로 카드의 포장 순서를 변경해 게임을 즐기는 딜러와 플레이어의 편의를 대폭 개선했다. 하이스트 카드는 해외 유명 제품과 동일하게 문양별로 카드의 순서가 정렬돼 펼쳤을 때 한눈에 확인하기 용이하고, 조커 2장이 덱의 최하단에 위치해 개봉 후 사용하지 않는 조커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주식회사 메이딧업은 미국을 대표하는 포커 플랫폼 중 하나인 ‘포커브로스(POKER BROS)’의 IP를 활용해 아시아에서 유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 내 라이선스 파트너쉽을 통한 매장 확보 및 확장을 시작한지 3개월만에 서울, 경기, 강원, 전주, 부산, 울산 등 전국에 매장 운영을 하고 있으며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김현 본부장은 “시장 내 가장 고품질로 평가받는 하이스트 카드와의 협업은 포커브로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역량을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탐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프로젝트개화 박기웅 공동대표는 “한국 선수들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한국 시장에 대한 해외의 관심도 상승하고 있다. 포커브로스라는 우수한 IP와 한국의 기술력이 만들어낸 업계에 돌풍을 일으킬 만한 조합을 통해 한국 시장과 제품이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경수 2023-05-12 10:16:38
기대되는 조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