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테이티드네이션 김혜수 대표와 퀸즈홀릭, 기부 통해 이웃사랑 실천
뮤테이티드네이션 김혜수 대표와 퀸즈홀릭, 기부 통해 이웃사랑 실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테이티드네이션 제공

뮤테이티드네이션은 김혜수 대표가 퀸즈홀릭과 함께 강동구 독거노인 및 결식아동들을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금번 기부는 총 760만원 상당의 '365한끼솔루션' 200박스를 준비하고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전달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김혜수 대표는 “끼니를 챙기기 어렵고 소화가 쉽지 않은 취약계층의 독거노인, 한참 성장기 영양소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섭취가 어려운 결식 아동들이 아직도 많이 존재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김혜수 대표는 사업을 시작한 이래 주기적으로 일정 수익 부분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해왔다. 이번 활동은 어떠한 매출이나 수익으로 인한 기부가 아닌, 순수하게 이웃나눔 실천을 함께 협업하고 있는 퀸즈홀릭 브랜드사와 뜻을 모았다는 점에서 의의를 두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 인플루언서로도 알려져 있는 김혜수 대표는 수시로 프로모션을 통해 물품기부를 해오고 있는 중으로, 지금까지 한부모가정협회 도담도담, 푸드뱅크, 노인복지회, 고아원 등에 기부해 오며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김혜수 대표는 “앞으로도 함께하는 파트너, 브랜드사가 자사의 발전과 이익도모뿐 아닌 사회환원, 봉사활동에도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영향력을 주는 기업과 대표가 되겠다”고 말했다.

퀸즈홀릭 측은 “의미 있는 기부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지역사회 환원활동에 한번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다”며, “다음에도 기쁘게 뜻을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