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엘코퍼레이션-핌(PYM), Artisans United 통해 말레이시아 크리에이티브 전시회 성료
피앤엘코퍼레이션-핌(PYM), Artisans United 통해 말레이시아 크리에이티브 전시회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0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앤엘코퍼레이션 제공

피앤엘코퍼레이션(P&L Corporation) (PYM) 산하 브랜드메리제인팩토리’, ‘핌크리에이티브 싱가포르-말레이시아의 브랜드 마케팅 에이전시 ARKEEGROUP 지난 5 5일부터 7일까지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Artisans United: Showcaseing the Best of Korea-Malaysia' 문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9 밝혔다.

양국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홍보하는 동시에 지역 국제 장인들이 자신의 독특한 재능과 공예품을 선보일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 이번 행사는 3일간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정부기관 산하 브랜드 전시와 주말레이시아 한국대사관 관계자도 함께 참여하여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고,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딩 마케팅 에이전시 피앤엘코퍼레이션(P&L CORPORATION) (PYM) 함께하여 전통공예, 현대미술, 미식체험, 라이브공연 다양한 창작활동과 활동으로 한국과 말레이시아의 하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행사 총괄 매니저인 ARKEEGROUP FATIN HALIM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처음으로 한국과 말레이시아 간의 매력적인 문화 교류를 선보였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있게 되어 영광이고 전시회 관계자분들 스텝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말했다.

예술 공예 전시회, 대화형 워크샵, 네트워킹 기회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예술 공예 전시회에서는 한국 예술 가구와 디자이너 작품, 말레이시아 바틱, 복잡한 도자기 다양한 정교한 수공예품을 관람할 있었다.

또한, 숙련된 장인이 이끄는 실습 워크샵에 참여하여 참가자가 다양한 전통 공예 예술 형식의 기술을 배울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또한 Artisans United 장인, 상인 애호가가 연결하고 협력하며 양국의 창조 산업을 지원하고 유지하는 도움이 되는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할 있는 훌륭한 네트워킹 플랫폼을 제공했다고 평가받았다..

피앤엘코퍼레이션(P&L CORPORATION) 관계자는 “ARKEE Group Artisans United 행사는 한국과 말레이시아의 활기찬 전통과 창의적인 표현에 몰입할 있는 기회를 갖게 지역 주민, 관광객, 예술 문화 애호가를 포함한 다양한 관람객이 우리 전시회를 관람했다 전했다.

한편, Artisans United: Showcases of the Best of Korea-Malaysia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RKEEGROUP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