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피어나다', 오는 11일 '김성효 작가' 초청 특강 개최
비상교육 '피어나다', 오는 11일 '김성효 작가' 초청 특강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0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나다 제공

비상교육이 제공하는 마음 성장 기반의 공부력 향상 프로그램 ‘피어나다(PIONADA)’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라이브 특강’ 5회에 김성효 작가가 출연한다고 9일 밝혔다. 위 방송은 오는 11일 저녁 8시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김성효 작가는 군산동초등학교의 교감이자 MBC ‘공부가 머니’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한 경력 26년 차 교육 전문가이다.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비밀과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실제 사례와 함께 설명할 것으로 밝혔다.

피어나다는 이번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채팅 참여자를 추첨하여 김성효 작가의 도서 ‘초등공부, 스스로 끝까지 하는 힘’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방송을 통해 피어나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여 수업에 출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매월 학부모에게 꼭 필요한 교육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피어나다의 라이브 특강은 지난 2월을 첫 방송으로 꾸준히 시청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며 학부모님들의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피어나다에서는 정회원 결제 시 선착순으로 ‘뽀모도로 타이머’와 MKYU의 ‘마흔 수업 실전편’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