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EX(에이치덱스), 대한민국 육군본부∙육군부대에 3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HDEX(에이치덱스), 대한민국 육군본부∙육군부대에 3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0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EX 제공

국내 짐웨어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는 육군본부에서 주최하는 제5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의 후원사로서 약 3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HDEX(에이치덱스)는 이번 행사에서 약 3천만원 상당의 짐웨어 600장가량을 장병들의 체력 단련과 훈련을 위해 기부했다.

업체에 따르면, 메인 행사로 자리 잡은 체력 및 보디빌딩 경연대회는 총 3천여명의 예선 지원자가 몰릴 정도로 많은 육군 장병들이 참여하여 열기를 더했다. 총 3천여명의 예선 지원자 중, 1천여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려 3일 기초체력, 5일 전투체력, 11일 보디빌딩 경연대회를 펼칠 예정이다.

육군본부 관계자는 “기초체력 경연대회 중 일어날 수 있는 많은 체력 소모와 땀 배출에 HDEX(에이치덱스)의 퀄리티 높은 짐웨어 제품 기증은 대회에 임하는 장병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체력 훈련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DEX(에이치덱스) 관계자는 “HDEX(에이치덱스)가 국군 장병들의 가장 큰 행사라 할 수 있는 ‘국군드림 페스티벌’의 후원사로 참여해 대한민국의 안보를 책임지고 있는 장병 분들의 체력증진에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라며, “HDEX(에이치덱스)가 그 동안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팀 및 선수 분들을 지원해오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이러한 국가적 차원의 후원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국군장병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계속해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