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홀딩스(HRYU), 나스닥 상장 위한 글로벌 로드쇼 순항
한류홀딩스(HRYU), 나스닥 상장 위한 글로벌 로드쇼 순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2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홀딩스 나스닥 IPO관련 부산 로드쇼에서 기조 연사로 나선 류성국 한류뱅크 부사장

글로벌 팬덤 플랫폼을 운영하는 한류뱅크의 지주사 한류홀딩스(HRYU)는 미국 뉴욕과 서울에 이어 지난 24일 아난티 힐튼 부산 볼룸홀에서 진행된 부산 로드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국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뉴욕 로드쇼에 이어 서울, 부산 로드쇼까지 ▲제이콥에셋㈜ ▲메이플투자파트너스 ▲엘애프자산운용 등이 참여했다. 한류홀딩스는 이달 말까지 글로벌 로드쇼 일정을 소화한 후 투자자 리스트와 공모 금액을 북(BOOK)에 담아 나스닥에 제출할 계획이다. 나스닥에 북이 제출되면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서 운영하는 기업통합 공시시스템(EDGAR)를 통해 거래가 시작된다.

한류홀딩스 측은 “국내 스타트업 최초 나스닥 직상장이라는 성과뿐만 아니라 한국 기업으로 11번째 나스닥 상장이며 마지막 나스닥 상장 기업 기준으로 13년만에 이룬 쾌거”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한류홀딩스의 공모청약은 유안타증권을 통해 청약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지난 20일에는 제이콥에셋(주)에서 50억원, 에드뷰(주)에서 50억원 총 100억원이 청약되었다. 지난 21일에는 추가로 100억원이 투자 유치되었다고 한다. 공모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류홀딩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