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랭섬홀 아시아, 남학생 전과정 IB 기회 확대...정원도 증원
브랭섬홀 아시아, 남학생 전과정 IB 기회 확대...정원도 증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랭섬홀아시아제공
사진=브랭섬홀아시아제공

 

제주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최근 제주도교육청으로부터 정원 증원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기존 정원 1212명에 283명을 추가, 총 1495명까지 학생 수를 점진적으로 늘릴 것을 예고, 증원 승인으로 인한 제한적 증반이 가능한 일부 학년과 올해 처음 6, 7학년 미들 스쿨 남학생들이 입학하는 미들 스쿨을 중심으로 입학 지원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도입하는 남자 미들 스쿨은 특히 최근 수년간 어려워진 국제학교 입학에 있어 앞으로 보기 어려울 절호의 기회라고 학교측은 전했다.

학교측은 " 중학생만을 대상으로 분반 수업을 운영, 학업적, 사회적 성장이 중요한 시기인 중등과정에서 학생들이 성별에 따라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관심 영역을 찾아 선택하고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학업 분위기를 제공한다. "고 밝혔다.

제주 유일 전 과정 IB 국제학교인 브랭섬홀 아시아는 120년 전통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학교로, 2022년 기준 1,140명 이상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다.

브랭섬홀 아시아 총교장 블레어 리 박사(Dr. Blair Lee, Principal, Branksome Hall Asia)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우수한 IB 교육을 남학생들에게도 전 과정에 걸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미래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시 입학 및 남자 미들 스쿨 입학 관련 문의는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와 입학처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