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MKYU 대표, 비상교육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출연
김미경 MKYU 대표, 비상교육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출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나다 제공

비상교육이 서비스하는 마음 성장 기반의 공부력 향상 프로그램 ‘피어나다(PIONADA)’는 베스트셀러 ‘김미경의 마흔 수업’의 저자이기도 한 김미경 MKYU 대표 특강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김미경 대표는 오는 20일 저녁 8시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을 통해 ‘나와 아이를 지키는 마흔 수업’을 주제로 단단한 마음가짐으로 세상을 헤쳐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피어나다는 라이브 특강의 주 시청층인 학부모의 ‘마음’에 집중하여, 국민 멘토 김미경 대표의 위로와 조언으로 ‘인생 힌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피어나다는 이번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 채팅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김미경 대표의 ‘마흔 수업 실전 편’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방송을 통해 피어나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여 수업에 출석한 전원에게 ‘김미경의 마흔 수업’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피어나다는 아이들의 공부 독립을 돕는 성장 코칭 서비스로 매월 유튜브 라이브 특강을 통해 학부모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