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 박지복 대표이사, 주가 부진에 “1주도 매도하지 않겠다”
㈜엔피 박지복 대표이사, 주가 부진에 “1주도 매도하지 않겠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03 15: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피 제공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메타버스 XR 콘텐츠 제작 솔루션 기업 (주)엔피(291230) 박지복 대표이사는 금일 주가 부진에 대하여 강한 책임을 느끼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박지복 대표는 “지난달 31일 공시된 주식매수선택권 행사와 관련하여 시장에 오해가 있는 것 같다며, 금번 주식매수선택권 행사는 상장 전 2020년 부여된 건으로 사업보고서에 잠재적 주식으로 공시되어 있었고, 행사 가능 기간이 도래하여 주식으로 전환되었을 뿐 반드시 시장에 매도되는 것은 아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본인은 대표이사로 재직하는 기간 동안 해당 주식을 단 1주도 매도하지 않을 예정이며, 더 나은 실적을 낼 수 있도록 모회사인 ㈜위지윅스튜디오, ㈜컴투스와의 협력하여 콘텐츠 부분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기업가치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엔피는 최근 박지복 대표의 합류와 더불어 ㈜컴투스 및 ㈜위지윅스튜디오의 주요 인력들이 엔피 등기 임원으로 합류하면서 컴투스 계열사와의 메타버스 분야, 게임 콘텐츠 분야 등에서 본격적인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23-04-03 16:05:43
기사로 나온 언론플레이를 믿냐,,일론머스크도 안판다고하다가 팔았는데 위지윅도 두달에 한번씩은 처분하는듯.. 주주 죽이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