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모리 스튜디오, 소녀들을 위한 행사 '소죠마츠리' 5월 개최
니지모리 스튜디오, 소녀들을 위한 행사 '소죠마츠리' 5월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가 소녀들을 위한 행사인 '소죠마츠리'(소녀축제)를 오는 5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죠마츠리는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소녀들을 위해 마련된 축제로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5월 14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에 따르면 오전 11시부터 축제에 입장할 수 있으며 ▲ 오후 2시 사무라이 결투 ▲ 오후 3시 30분 꽃길 행진 ▲ 오후 5시 쌍둥이별 연극 ▲ 오후 6시 히메 콘테스트 ▲ 오후 8시 소원등배 등이 이뤄진다.

특히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수상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니지모리 료칸 숙박권 20개와 니지모리 스튜디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전 4,000개 등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경기도 가볼만한 곳으로 꼽혀온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그동안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19세 미만은 입장이 불가하였으나, 소죠마츠리라는 축제 기간 동안은 미성년자 여성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하다”면서 “오는 5월에 개최하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양주 가볼만한 곳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소죠마츠리 무료 입장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오픈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달고, 리그램 1개 및 신청서까지 작성해야 완료다. 당첨된 무료 입장권은 소죠마츠리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다.

료칸 숙박권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부터 5월 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각종 포털사이트 및 SNS에 필수 제목 3가지 키워드를 포함하여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되고, 당첨자는 오는 6월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총 18명을 선정해 숙박권 및 입장권과 식사권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