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킹콩소프트(대표:김준태)은 새롭게 선보이는 슈팅액션 RPG 게임 ‘아크마스터’의 미디어 센터 리뉴얼 개편과 함께 새로운 소식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킹콩소프트 측은 “아크마스터의 론칭을 앞두고 트레일러와 사전 정보, 모델들의 생동감 넘치는 코스프레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미디어 센터를 리뉴얼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베일에 싸인 아크마스터의 일부 SSR 등급 영웅의 뛰어난 자태를 미리 둘러볼 수 있는 소개 영상이 미디어 센터를 통해 공개됐다. 소개 영상에서는 SSR 등급 티나와 에리엘의 단편적인 사냥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뛰어난 방어 스킬을 가지고 있어 공방일체의 모습을 보여주는 티나는 강력한 레이저 공격을 기반으로 전투시간이 길어질수록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뛰어난 사냥 편의성과 공격 능력을 뽐낸 에리엘은 엄청난 숫자의 미사일을 상대에게 퍼부어 목표로 한 상대와 주변 지역을 초토화 시키는 모습을 보여준다.
관계자는 “현재 ’에리엘’ 캐릭터와 레이싱 모델 ‘신소향’과의 콜라보가 진행 중에 있으며 자칫 과할 수 있는 ‘에리엘’의 코스튬 의상을 수준 높은 포즈와 연기를 통해 완벽히 소화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이 나왔다”고 말했다.
캐릭터 ‘에리엘’과 ’신소향’의 콜라보는 24일 공식 홈페이지의 미디어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