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엠엔씨,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매월 정기후원
다온엠엔씨,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매월 정기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온엠엔씨 제공

(주)다온엠엔씨는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매월 정기 후원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스마트무인화기기 렌탈, 판매 등 무인화기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무인머신기 선도기업인 (주)다온엠엔씨는 기업, 관공서, 대학교, 병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무인화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작년 최대 매출액을 달성했다.

이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근 다온엠엔씨 조현경 대표는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소아암을 앓고있는 환아들이 치료를 받는데에 보탬이 되고자 매월 정기 후원을 하기로 결정했다.

조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이겨내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보면서 언젠가 제가 함께할 수 있기를 기도했다”며, “이제 조금이나마 이렇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최고급 원두를 블랜딩한 커피와 여러 종류의 에이드까지 최대 30종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무인커피머신기부터 원터치로 자동 조리되어 이용자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끓인 라면 자판기 등 여러가지 무인기기들을 렌탈, 판매하고있는 다온엠엔씨는 제품 공급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사후서비스 그리고 공급되는 재료 관리까지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다.

다온엠엔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