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밀, 라이블링 브랜드 공식몰 ‘풀라이트(FULLight)’로 리뉴얼
플라이밀, 라이블링 브랜드 공식몰 ‘풀라이트(FULLight)’로 리뉴얼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엘 제공

간편건강식품 전문 회사 ㈜에프앤엘코퍼레이션(이하 에프앤엘)은 최근 ㈜플라이밀에서 에프앤엘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맞춰 공식몰도 지난 1월 ‘풀라이트(FULLight)’로 새롭게 오픈했다.

에프앤엘은 2020년 저당 고단백 쉐이크 브랜드 플라이밀을 시작으로 첫 제품 '플라이밀 쉐이크' 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누적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인기 제품으로 국내 최대 수준의 단백질 함량에 최저 수준의 당 함량(1g)에도 최적의 맛을 자랑한다.

에프앤엘 관계자는 “지난해 이너뷰티 브랜드인 라이블링을 론칭해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 콜라겐, 아르기닌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장했을 뿐만 아니라 추후 브랜드 론칭을 고려해 사명을 변경했다”고 전했다.

변경된 자사몰명 ‘풀라이트’는 에프앤엘의 제품개발 철학인 ‘건강함은 채우고 불편함은 비우세요’의 뜻을 담아 영단어 ‘FULL’과 ‘LIGHT’를 조합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현해 PC, 휴대폰, 태블릿 등 여러 디자브스의 종류에 구애 받지 않고 최적의 환경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별로 카테고리를 나눠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하고 타임세일, 리뷰 등 고객이 많이 찾는 항목은 별도의 탭으로 분리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