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교육그룹, 쏭바디핏과 교육 협약 체결
BM교육그룹, 쏭바디핏과 교육 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교육그룹 제공

'(주)BM교육그룹(대표 박주형)'은 최근 피트니스 브랜드 '쏭바디핏(대표 이송이)'과 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1밝혔다.

강사 전문성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핵심인 이번 협약은 피트니스 센터 등을 운영하는 사업주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으로, 협약을 통해 사업장 교육 환경도 개선한다는 목표가 담겼다.

현재 인천, 강남 논현 등에서 운영 중인 쏭바디핏은 피트니스 선수인 이송이 대표가 직영으로만 운영하는 1:1 PT 전문 피트니스 센터다.

이송이 대표는 "쏭바디핏 코치들에게 자체적으로 정기적 교육을 제공하고 있었으나 올해에는 보다 더 깊이 있고 폭넓은 지식을 함양하는 것은 물론 양질의 트레이닝을 제공하기 위해 비엠과의 교육 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트레이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바른 몸의 대화가 시작되는 곳이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바른 트레이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밝고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주)BM교육그룹은 스포츠 교육 전문 기업으로 필라테스, 자세 교정 운동, 기능성 실기 운동 등의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최근에는 자체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 6년 간 약 4만여 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피트니스 경영 연구소를 별도로 설립하여 비즈니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주)BM교육그룹 박주형 대표는 "업계 내에서 각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제도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어 개선을 위해 팔을 걷어 올렸다."며 "현재 업계를 지탱하고 있는 수천, 수만의 사업주들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업장 내 교육시스템이 안정화될 경우 강사 인력의 이탈율을 낮출 수 있고 나아가 사업주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BM교육그룹은 B2C 형태의 강사를 위한 전문 교육과 사업장에 정기적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B2B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서비스는 사업주를 대상으로 월 구독료를 납부하면 정해진 기간 동안 강사들이 등록된 교육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돕는 구독서비스 형태로 도입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