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시아 미용실, ‘2022하반기 네이버 인기스타일 어워즈’ 2관왕 수상
드로시아 미용실, ‘2022하반기 네이버 인기스타일 어워즈’ 2관왕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로시아 제공

드로시아(Drosia)는 ‘2022 하반기 네이버 인기스타일 어워즈’에서 매장과 디자이너가 모두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매년 상반기, 하반기에 걸쳐 네이버 예약 이용자를 대상으로 조사하여 우수 매장과 헤어 디자이너를 선정하는 ‘네이버 인기스타일 어워즈’는 선정된 매장과 디자이너에 대해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내 수상 엠블럼이 표시되며 고객들에게 객관적인 신뢰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업체에 따르면, 드로시아 다산지금점이 ‘컷 우수 매장’으로, 한주 디자이너가 ‘컷 우수 디자이너’로 ‘2022 네이버 인기스타일 어워즈’에서 선정됐다. 다산 드로시아는 2022 상반기 어워즈에 이어 하반기 수상까지 이어지게 된 것은 물론, 2020년부터 3년 동안 5회 연속 네이버 어워즈를 수상하게 됐다.

특히 또 다시 매장과 디자이너가 동시에 선정됐다는 점에서도 드로시아의 브랜드 가치와 디자이너 개인의 실력 모두 검증 받은 결과라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드로시아 운영사인 주식회사 마이더스컨설팅그룹 문상협 대표이사는 “디자이너가 성장하고 성공을 경험하는 공간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공간을 만들고 고객의 가치소비와 디자이너의 성장 및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5회 연속 어워즈 수상을 하게 되어 이런 노력에 대해 보상 받은 것처럼 기쁘다”며 “매 시즌마다 드로시아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고 이번 어워즈 수상에 대한 감사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표적인 다산미용실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