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테크놀로지, ‘2023 대한민국 지속가능화학위크’ 참가
바이텍테크놀로지, ‘2023 대한민국 지속가능화학위크’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텍테크놀로지 제공

바이텍테크놀로지(대표 현진우)가 오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지속가능화학위크(SC WEEK 2023)’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디지털 라벨 프린터, 레이저 다이커터, 인라인 장비 등을 제조 공급해오고 있다.

서스테리얼코리아(지속가능소재산업전)와 세이퍼코리아(안전·보건산업전)를 신규 런칭하면서 작년 대비 약 150% 규모 확대되어 다양한 산업군의 참가기업 및 바이어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는 인천 송도 컨벤시아, 1-3홀에서 진행된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2023 대한민국 지속가능화학위크’에서 열리는 5개의 전시회 중 세이퍼코리아(안전·보건산업전)에서 자체 브랜드인 디지털 라벨 프린팅 시스템 ‘애니트론(Anytron)’의 롤투롤 컬러라벨프린터를 통해 GHS라벨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트론 ANY-002는 최대 215mm의 영역까지 넓은 폭 인쇄가 가능하여 드럼통, 말통에도 적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라벨을 직접 출력할 수 있고, 레이저 토너 출력 방식을 지원한다.

바이텍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애니트론 GHS 라벨 솔루션을 도입한 국내외 글로벌 화학업체들이 평균 40~50%에 달하는 비용 절감 효과를 보고있다”며, “현재, 인쇄소에 라벨을 발주하면서 잦은 화학 법령 변경에 대한 대응 불가, 최소주문수량, 라벨 재고 증가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화학업체들에게 아주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지속화학위크는 3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등록을 통해 동시 개최하는 5개의 전시를 모두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