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스마트, 시리즈 B 투자 유치 성공
마트스마트, 시리즈 B 투자 유치 성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트스마트 제공

커머스 오퍼레이팅 전문 스타트업 마트스마트(대표 송시윤)는 설립 이후 첫 투자유치로 기업가치를 2100만 달러 이상으로 평가받으며 시리즈 B 유치에 성공했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마트스마트는 현대카드, NH농협카드, BMW코리아, LG전자, 교원그룹 등의 주요 파트너사에 자체 커머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SAAS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 파트너사별로 다른 수요에 따라 회원 기반의 멤버십 커머스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홍콩을 거점으로 세계 10여개 이상의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프리디그룹(대표 Abel Zhao, Kenneth Lee)에서 이번 투자를 주도했다. 

업체에 따르면, 2019년 설립한 이후 매년 300%의 매출성장을 기록하며 2022년 거래액 200억을 돌파한 마트스마트는 올해 역시 성장세를 이어가 700억 안팎의 거래액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송시윤 대표는 "마트스마트는 멤버십 커머스를 기반으로 매년 안정적으로 성장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며 "올해에도 추가 커머스 채널 오픈이 예정되어있다. 운영중인 서비스 고도화 및 새로운 커머스 준비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트스마트는 2023년 상반기 비씨카드사와 공동으로 신규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