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덴마크 밤보네이처 조수애 아나운서와 튀르키예 긴급구호물품 전달
함께하는 사랑밭, 덴마크 밤보네이처 조수애 아나운서와 튀르키예 긴급구호물품 전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엠인터내셔널 제공

밤보네이처 기저귀 공식 수입원 ㈜이지엠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은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튀르키예 지진 피해 이재민 긴급구호에 동참하며 밤보네이처 기저귀를 함께하는사랑밭을 통해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함께하는 사랑밭’ 대회의실에서 지난 23일 진행됐다.

밤보네이처 기저귀의 일부는 긴급구호물품으로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튀르키예 디야르바키르 지역 지진 피해 이재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나머지 분량은 외교부를 통해 튀르키예 정부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뉴스를 볼 때마다 들려오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 소식에 마음이 아팠다.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엄마 입장에서, 아이들을 위한 구호물품을 기부하고 싶었다”며, “밤보네이처와 함께 공동기부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공동 기부를 진행한 ㈜ 이지엠인터내셔널은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독일 아기퓨레 프루트바, 유모차 스마트라이크 등 20여개의 해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 이양희 상무는 “예상치 못한 자연재해로 한순간에 가족과 삶의 보금자리를 잃어버린 튀르키예 이재민에 애도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조수애씨와의 공동기부를 통해 튀르키예 이재민 구호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