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2023 경기국제보트쇼, 킨텍스에서 개최
제16회 2023 경기국제보트쇼, 킨텍스에서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2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국제보트쇼 제공

국내외 요트·보트, 카누 등 레저선박 전시는 물론, 각종 장비, 낚시 용품, 캠핑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2023 경기국제보트쇼’가 내달 3일 개최된다.

해양수산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수자원환경산업진흥,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2023 경기국제보트쇼는 3월3일부터 5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2, 3, 4, 5홀에서 열리며 한국국제낚시박람회와 동시 개최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2023 경기국제보트쇼에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매일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지깅걸'로 유명한 최운정 낚시프로와 함께 전시장을 투어하는 행사는 3월 4일, 5일 양일간 14시에 운영된다.

이번 전시는 기존 매니아들에게는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고, 일반인 참가자들에게는 보트 및 해양레저, 낚시 등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전시장 내 마련된 대형 수조에서는 낚시전문가(KSA, LFA, 쿠로시오, 한국다이와)들이 루어낚시 기술 및 캐스팅을 시연하고, 루어 낚시에 적합한 보트 선택방법, 패들보드, 고무보트, 카약 등 시연과 체험(바다로요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4일과 5일 양일간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어, 16시30분부터 행사장 오픈컨퍼런스 무대에서 추첨 결과를 발표한다. 응모방법은 행사장 입구에서 참관객 팔찌 수령 시 증정되는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하여 현장 접수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보트 프로펠러, 제주도 왕복 항공권, 요트이용권, 낚시대·낚시릴·로드케이스, 각종 피싱 웨어 등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경기국제보트쇼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경기국제보트쇼에 올해도 많은 관심들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의 혜택도 누리시고, 준비된 많은 행사들을 재미있고 유익하게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보트쇼 관람 방법은 2월 28일까지 경기국제보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후 행사 기간 전체 동안 무료 입장을 할 수 있고, 사전 등록 없이 현장에서 입장하고자 할 경우에는 성인 7,000원의 입장료가 있다. 단, 미취학 아동(부모 동반시),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홈페이지 사전등록자, 무료초청장 소지자는 사전등록과 관계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