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랜드파운데이션, 로아코어(ROA CORE) 시즌2로 웹툰, 애니매이션등 문화콘텐츠 생태계 확장
로아랜드파운데이션, 로아코어(ROA CORE) 시즌2로 웹툰, 애니매이션등 문화콘텐츠 생태계 확장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아랜드파운데이션 제공

로아랜드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로아랜드는 로아코어(ROA COER) 시즌2로 21일 새롭게 재탄생 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저들에게 많은 흥미를 느끼게 한 앞서 진행했던 로아랜드 NFT 프로젝트는 성공적으로 완판됐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로아코어는 Web2와 Web3 까지 다양한 생태계 확장을 위해 기업간의 협업,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여러 프로젝트와 NFT 협력 구도를 넓혀나가고 있다.

로아코어는 곧 이어 런칭 할 NFT 플랫폼 내 서비스의 이용뿐만 아니라 웹툰,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세계관, 생태계 확장, 컬레버레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그동안 믿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한다"는 마음을 전한 로아랜드파운데이션 측은 "기존 NFT홀더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과 유틸리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로아코어 홀더들과 함께 다양한 도전을 하고 싶다”며 ,“로아랜드는 콘텐츠 생성자와 소비자를 위해 안전하고 투명한 시장을 만들 뿐만 아니라 로아랜드만의 건강한 생태계를 구축하여 홀더들에게 보답하며 같이 성장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