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직업전문학교 스마트웹앱 과정 “대구지역 디지털 혁신공유 대학사업 공모전” 참가 및 대상 수상
영진직업전문학교 스마트웹앱 과정 “대구지역 디지털 혁신공유 대학사업 공모전” 참가 및 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1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전문대학교 제공

영진전문대학교 컴퓨터정보계열 학과에서 주관하는 “2023 디지털 신기술 분야 OpenAPI 활용 콘텐츠 개발 공모전”에 영진직업전문학교 스마트웹앱 과정 훈련생들이 참여했다.

공모전에 참여한 각 팀들은 스스로 개발한 웹페이지를 시연하며 전문성과 기획력, 열정을 선보였으며, 영진직업전문학교는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본 행사는 2023년 2월 1일 경북대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지난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되고 있는 “대구지역 디지털 혁신공유 대학사업”이다.

대구지역 IT 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이 팀프로젝트에서 수행한 결과물을 발표하는 자리로서, 특히 지역내 IT 업체 관계자분들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하여 실제 취업으로 이어지는 산학연계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영진직업전문학교는 K-디지털 트레이닝 운영기관으로서 ▶스마트웹앱 과정 외에도 ▶빅데이터 ▶지능형 IoT ▶반응형 UI/UX ▶메타버스 VR/AR 과 같은 각 분야에 특화된 IT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높은 모집률과, 취업률을 달성하여 K-디지털 트레이닝 우수 성과기관(전국 16개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