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댑스, ‘2023년 비전 선포식’ 행사 성료
㈜에이아이댑스, ‘2023년 비전 선포식’ 행사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08 08: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아이댑스 제공
에이아이댑스 제공

인공지능 분산 클라우드(Decentralized Cloud)기반 플랫폼 전문 개발 기업인 에이아이댑스는 2023년 비전 선포식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에이아이댑스의 성장을 축하하고 다양한 플랫폼 사업들의 비전을 공유하고 선포하는 행사로 본사의 주요 고객과 투자자들을 두루 초청한 가운데 지난 3일 호텔 리베라 청담 몽블랑홀에서 진행됐다. 창립 3주년을 맞아 그동안 진행해온 사업들의 진행 현황과 시연을 선보이면서 올 한 해 함께 이루어나갈 성장의 비전을 공유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비전을 구체화하기 위해 에이아이댑스에서 개발 중인 6개의 다양한 플랫폼들의 시연 및 출시 계획 등 다채로운 소식이 전해져 2023년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높였다. 특히, 계열사인 ㈜펫케어랩에서 진행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펫케어 제품인 스마트 배변판의 외형 디자인을 선공개하면서 참관객들의 관심을 크게 집중시켰다.
 
또한 행사의 개최 축하 및 본사의 도약을 기원하기 위해서 에이아이댑스에 시드 투자를 진행한 ㈜티움투자파트너즈의 이재용 대표와 국내외 저명인사들이 영상축전을 보내왔으며, 초청 연설로 성균관대학교 금융학과 안유화 교수의 ‘디지털 자산의 미래와 시장 전망’과 미국 IIDM LLC 정광영 대표의 ‘블록체인 기반 웹3 생태계와 거래소 상장’에 대한 강연을 들었다. 특히, 행사의 또 다른 성과로 에이아이댑스와 두바이 MJ Assets Investment 간 업무협력을 위한 약정식을 진행하면서 양기업의 업무 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높이기도 하였다.
 
에이아이댑스 관계자는 “에이아이댑스 2023년 비전 선포식 행사 개최는 여러모로 의미하는 바가 매우 크다”면서 “올 한 해는 준비 중인 다양한 플랫폼들을 출시하여 자사의 잠재력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증명하고 한 단계 더 성장하고 도약하는 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현식 2023-02-08 16:05:39
에이아이댑스 에이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