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재 강사 ,퇴직자와 청년들의 성공을 위한 제2의 인생 설계 ‘초프리미엄 유어 라이프’강연 개최
장희재 강사 ,퇴직자와 청년들의 성공을 위한 제2의 인생 설계 ‘초프리미엄 유어 라이프’강연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움벽돌자재 제공

채움벽돌자재 장희재 대표 겸 강연가는 2023년 7월1일 동두천 관내 강당에서 퇴직을 앞둔 직장인과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성공 인생 설계 초프리미엄 강연 '초프리미엄 유어 라이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창업 컨설팅 전문가의 강연과 강연 참여자의 고민도 함께 해결하는 공감토크도 진행될 예정인 이번 행사는 직장 퇴직이후 또는 창업에 관심있는 청년들을 모아 개인 창업 또는 공동 창업을 할수있는 길을 만들어주기 위해 진행된다.

장희재 대표 겸 강사는 “퇴직자 50명.청년 50명 총 100명 만 선착순으로 모집 하는 초프리미엄 명특강이다. 과거 사업을 시작하면서 겪었던 힘들었던 사업 스토리와 어려움을 극복한 성공 노하우 또한 실제 타 업체를 컨설팅하여 성공한 사례도 함께 강연 할 예정”이라며, “창업을 희망하는 강연 참가들을 모아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창업을 할수있는 기회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 지금까지 본인의 이름끝에 물음표를 달고 살았다면 제 강연이 느낌표로 바뀌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업체에 따르면, 적벽돌,타일,큐블럭 기타 건축자재 유동브랜드 ‘채움벽돌자재’대표인 장희재 대표 겸 강연가는 힘들었던 사업과정을 이겨내고 자리를 잡아가는 스토리를 모티브로한 <사장은 미쳐있다>저서가 있다.

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채움벽돌자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