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즈 스터디카페 가맹본사 ㈜공간몬스터, 2022 종무식 개최
멘토즈 스터디카페 가맹본사 ㈜공간몬스터, 2022 종무식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2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몬스터 제공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멘토즈를 운영하는 ㈜공간몬스터(대표 김지수)는 지난해 12월 29일 '2022 공간몬스터 임직원 종무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성과와 변화하는 모습, 2023년 비전을 공유한 종무식에는 김지수 대표 이하 모든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내의 유기적 소통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 및 개인을 시상했다

㈜공간몬스터 김지수 대표는 “한 해 동안 ㈜공간몬스터의 성장을 함께 이루어낸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2022년에는 회사의 비전을 정립하는 시기였다면 2023년은 정립된 비전을 바탕으로 회사와 임직원들이 ‘회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이라는 통일된 목표를 갖고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는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가맹점 확대와 브랜드 성장이 지난해 ㈜공간몬스터 성과의 핵심이었다. 2022년 150호점을 돌파했으며, 한 해 동안 △자체 무인관리 시스템 개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임직원 비전워크샵 및 직원 역량 강화 교육 △가맹점 매출 활성화 프로모션 등에 힘입어 가맹점 개설이 전년 대비 20% 향상됐으며 신규 입점 문의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공간몬스터 김지수 대표는 “마케팅 분야에서 CJ, 농심 등 유수의 브랜드 및 개그맨 김용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터디카페 주이용층인 MZ세대에 큰 호응을 얻었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더해 자체 개발한 무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기존 시스템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한 단계 발전시킴으로써 신규 판매 시장을 개척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공간몬스터는 외적 성장 뿐만 아니라 내적 역량을 다진 것도 2022년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며 “비전워크샵과 가맹점주 워크샵을 통해 기업 경영방침에 대한 구성원 및 가맹점주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긍정적인 조직 분위기를 형성한 것이 브랜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다.

행사를 기획한 인사기획팀 김홍준 팀장은 “구성원들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각 팀별 특성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종무식을 통해 수평적이고 투명한 조직문화가 정착되고, 함께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는 문화를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배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