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라이트핏 마스크, 부산시설공단(BISCO) 여자 핸드볼팀 공식 후원
247라이트핏 마스크, 부산시설공단(BISCO) 여자 핸드볼팀 공식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2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임찬기대표(왼쪽), 부산시설공단 여자핸드볼 강재원 감독.

마스크 전문기업 태흥패킹(대표 임찬기)의 라이프스타일 '247 라이트핏 컬러 마크스'는 부산시설공단 비스코(BISCO) 여자핸드볼팀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JTBC 골프 & 스포츠에서 모든 경기를 생중계하는 ‘2022~2023 SK핸드볼 코리아리그’를 시작으로 부산시설공단 선수들은 홈 앤드 어웨이를 포함한 올 시즌 모든 경기에서 '247라이트핏 마스크'와 함께 한다.

'247 라이트핏 컬러 마크스'는 경기장을 찾은 핸드볼 팬들을 위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온·오프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 가며, 고객들과의 경험을 통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부산시설공단 여자핸드볼팀의 스폰서쉽 파트너로서 함께 뛸수 있는 기회는 영광”이라며, “선수들의 노력이 빛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247 라이트핏 마스크'는 국산 부직포, 필터 원부자재 사용, 자동화 검사, 자동포장, UV 라이트 멸균 처리의 공정을 거쳐 위생 상태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