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 x pixivFANBOX 콜라보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3인 한정 작품 선보여
프린팅박스 x pixivFANBOX 콜라보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3인 한정 작품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2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팅박스 제공
프린팅박스 제공

 

㈜프린팅박스는 일러스트 팬 커뮤니티 pixivFANBOX에서 활약중인 일본 크리에이터 3인의 일러스트를 한정 기간 전국 프린팅박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월 3일 10시 30분까지 기간을 제한하여 판매를 개시한다.
 
20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크리에이터 아마시로 나츠키(甘城なつき), 카니빔(かにビーム), 칸자키 히로(かんざきひろ)가 참여한다.
 
또한 6X8사이즈의 일러스트 구매 시 크리에이터 개별 디지털 사인이 함께 출력된다.
 
참여 크리에이터 중 아마시로 나츠키(甘城なつき)는 Nachoneko(나쵸네코)와 ‘네코하 시즈쿠’ 등의 오리지널 캐릭터 일러스트와 VTuber’가우르 구라’등의 디자인을 담당하였으며, 카니빔(かにビーム)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중이고 게임 그 꽃잎에 입맞춤을>, 라이트 노벨>의 삽화 등이 대표작이다.
 
또한 현재 동인 서클 ‘’루미노시티’’를 이끌고 있다.
 
칸자키 히로(かんざきひろ)는 이번 이벤트에 1종의 단독 일러스트로 참여한다.
 
대표작으로는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에로망가 선생>의 원작 삽화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또한 VTuber ‘헤미모리 루나’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Hiroyuki ODA/HSP의 이름으로 작곡, 리믹스 등의 작업에 참여하여 폭넓게 활동하고 있다.
 
이벤트의 일러스트를 출력하는 방법은 ㈜프린팅박스의 공식 어플리케이션(printingbox2)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예정인 7자리 숫자 인쇄코드를 확인 후 프린팅박스 위치 찾기를 통해  키오스크가 설치된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기기에 인쇄코드를 입력 후 결제하면 출력이된다.
 
주최측은 간편한 방법으로 해외 작가의 굿즈를 직접 출력하여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만큼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