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재 강연가, ‘비행기 이론’ 주제로 제주에서 강연 진행
장희재 강연가, ‘비행기 이론’ 주제로 제주에서 강연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빠레브 호텔 세미나홀에서 ‘브랜딩/마케팅/진로/취업/창업/자존감/동기부여" 등에 관한 장희재 강사의 강연이 열렸다. 이 날, 강연 주제중에 장희재 강사가 만든 "비행기 이론" 이 큰 주목을 받았다.
 
장희재 강연가는 당신은 어떤 비행기를 타고 인생이라는 하늘을 날것인가 라는 질문을 하였으며 수강생들은 자신의 현재와 미래를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다. 장희재 강사의 비행기 이론을 현실에 대입 했을 경우 본인의 인생을 변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것이 라는 평가를 받았다. 2023년 장희재 강연가는 현재 채움벽돌자재 대표(창업주)를 역임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사장은 미쳐있다"를 저술 하였으며 각종 SNS. 유튜브. 블로그. 드라마. 영화. 광고. 티비 출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장희재 강연가는 ”사업을 하면서 느끼고 배우고 직접 경험 했던 인생 모든 일들을 바탕으로 한 강의가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또한 꿈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사업을 지원하는 청사단(가칭) 이라는 단체를 출범 시킬 예정이며 함께 뜻을 이룰 청년 창업가 와 이를 도와줄 멘토들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절반의 성공을 하고 싶다면 컨닝 해라, 완벽한 성공을 하고 싶다면 변화 해라”라고 덧붙혔다.
 
자세한 사항은 채움벽돌자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