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지차저,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주)이지차저,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12.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벤처 활성화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이지차저의 송봉준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이지차저 제공

이지차저(대표 송봉준)는 지난 15일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벤처 활성화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술 혁신성과 우수한 대외 경쟁력으로 고속 성장을 이룩한 이지차저는 지난 2018년 6명의 창업 멤버로 시작해 현재는 90명의 임직원과 동행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그 과정 속에서 친환경 이모빌리티 사업 주도와 청년 고용 창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벤처기업으로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 기업에 선정됐다.

이지차저는 전기차 및 전기이륜차 인프라의 기초가 되는 설계·구축부터 충전기 개발과 제조, 충전 서비스 운영플랫폼 개발과 운영, 유지보수, 충전 인프라 사업 컨설팅 등 친환경 이모빌리티 분야의 전문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서 관련업계에서 입지를 구축해가고 있다.

송봉준 대표는 “이지차저는 국내 친환경 이모빌리티 분야의 No.1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 라는 원대한 목표를 향해 임직원 및 협력사와 함께 지속하여 전진할 것”이라며, “모든 구성원이 일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이를 통해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 환경을 조성해 미래 이모빌리티 산업 발전에 기여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