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핑’, 반려견 산책만 해도 기부가 되는 2022 산책 기부 챌린지 진행
‘펫핑’, 반려견 산책만 해도 기부가 되는 2022 산책 기부 챌린지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12.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핑 제공

‘펫핑’은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2022 펫핑 기부 챌린지 산책:DOGNATION’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펫핑’은 (주)스몰티켓에서 지난해 정식 오픈한 펫 디지털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반려견 인플루언서인 ‘이웃집의 백호’채널이 엠버서더로 참여한다.

업체에 따르면, 반려견과 산책시 그 횟수만큼 참여자들의 산책 횟수를 집계해 산책 1회당 500원의 금액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노견 및 집중 케어가 필요한 유기견을 위해 신설되는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의 시니어 센터 건립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스몰티켓 김정은 대표는 "단순히 산책을 장려하는 것이 아니라 산책을 통해 올바른 반려견 양육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펫핑은 회원과 함께하는 캠페인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반려동물 지원 사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행복한 반려 생활, 건강한 습관 관리'라는 모토 아래 산책 서비스로 출발한 펫핑은 반려동물 건강증진형 서비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2022 펫핑 기부 챌린지 산책:DOGN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SNS 계정,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