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에티버스, ‘비용 효율적인 DR 솔루션 전략 소개 세미나’ 개최
HPE-에티버스, ‘비용 효율적인 DR 솔루션 전략 소개 세미나’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버스 제공

에티버스는 지난 8일 HPE Zerto(젤토) 주제로 ‘비용 효율적인 DR 솔루션 전략 소개’ 세미나를 서울 드래곤시티 랑데부에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IT 전환을 가속하고 랜섬웨어를 복구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는 솔루션인 HPE Zerto는 스토리지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소프트웨어이다. 사이버 공격, 자연재해, 인적 오류, 사이트 장애 등 여러 문제와 관계 없이 저널 기반의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엣지 투 클라우드에서 가상화 및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대한 독보적인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업체에 따르면, HPE Zerto는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및 보호에 사용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단일 플랫폼을 통해 IT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하여 운영을 자동화 및 단순화하고 툴을 통합하며 세분화된 복구를 지원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형 데이터 보호를 통해 조직 전체의 민첩성과 보안을 촉진하며, 중단 시 빠르고 간편하게 복구를 경험할 수 있는 HPE Zerto는 에티버스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전국적으로 파트너사 및 고객 Coverage가 가능한 Zerto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에티버스는 고객에게 HPE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는 총판이다. 에티버스는 2022년 5월 빠르게 변화하는 IT 산업에 대응하고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혁신 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해 기존의 (주)영우디지탈에서 '(주)에티버스' 라는 이름과 함께 새롭게 출발한 바 있다.

HPE Zerto 솔루션의 소개와 데모, 구체적인 사례를 안내하며 해당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에게 자사 비즈니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티버스 관계자는 “본사는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있다. 오랜 기간 IT 시장을 선도해 다각화된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으로 다양한 글로벌 벤더사와의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Zerto 및 HPE 비즈니스 관련 많은 행사와 프로모션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HPE Zerto 이외에도 다양한 HPE 제품과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