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L제니트리 안지훈 대표이사, ‘바이오 기업인의 날’ 행사서 장관 표창 수상
SML제니트리 안지훈 대표이사, ‘바이오 기업인의 날’ 행사서 장관 표창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0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L제니트리 안지훈 대표가 장관 표창을 받고 있다.

SML제니트리는 안지훈 대표이사가 지난 7일 ‘2022년 바이오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고용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2020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 3번째를 맞이한 ‘바이오 기업인의 날’ 행사는 바이오 분야 산업 발전과 국가경쟁력 향상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가 큰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한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바이오협회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 주관한다.

유공자 포상과 주요 성과 사례 발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차관, 한국바이오협회장, 산업기술평가관리원장을 비롯한 바이오 기업 CEO 등이 참석했다.

업체에 따르면, 고용창출 장관표창을 받은 SML제니트리 안지훈 대표는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투자 유치를 통해 바이오 산업 발전에 노력하고, 세계 최초 HPV NGS KIT 개발 성공과 그 외의 많은 제품 개발을 통해 최근 5년간 매출액 CAGR 42.2% 달성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신규인력 및 청년채용을 우선으로 하고, 직원들의 임금, 일 생활균형, 고용 안정 등 다각적으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SML제니트리 안지훈 대표이사는 “바이오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SML제니트리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 돋음 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