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웨어, 서울 카페쇼 '체리스초이스'선정
나인웨어, 서울 카페쇼 '체리스초이스'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 나인웨어]

키친웨어 브랜드 나인웨어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카페쇼’의 쇼케이스 특별관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체리스 초이스’는 서울카페쇼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전체 참가사의 전시 품목 중 올해의 스테디셀러와 2023년을 빛낼 혁신 신제품 등을 엄선하여 전시하는 쇼케이스 특별관이다.

업체에 따르면, 2021년 한국디자인진흥원 굿 디자인에 선정된 나인웨어의 ‘그리닝 리유저블 컵’은 인체에 무해한 BPA FREE 소재,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내구성과 내열성, 100% 재활용 가능, 100% 국내생산과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서울카페쇼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되면서 상품성과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나인웨어 관계자는 “시음회로 발생되는 일회용품을 최소화시키기 위하여 이번 전시회 현장에서 ‘그리닝 리유저블 컵 10oz’ 를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용 컵 대신 다회용 컵을 나눠줌으로써 시민들이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북유럽의 침엽수를 벌목하지 않고 잔가시, 톱밥 등의 부산물들로 만들어지는 자연 유래 신소재와 재활용 가능한 PP를 배합하여 만든 나인웨어만의 친환경 신소재 BTM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나인웨어는 지속가능성을 위한 여러 아이디어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서울카페쇼는 역대 최대 규모로 25개국, 672개 업체, 35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