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11월 자체 라이브커머스 진행
아임닭, 11월 자체 라이브커머스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임닭 제공

아임닭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공식몰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식몰 내 아임닭Live를 구축하고, 자체적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닭가슴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자체 라이브커머스를 론칭하는 것으로 첫 라이브커머스는 11월 1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아임닭 측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쌔삥 라이브’라는 컨셉하에 아임닭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하며, 닭가슴살 소시지의 경우 95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며, “또한, 식단관리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는 소스 닭가슴살과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닭가슴살 볶음밥 등 1시간 동안만 판매하는 한정 패키지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임닭은 방송 시청자들에게 재미적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및 소통왕에게는 아임닭 굿즈인 캐릭터 숟가락 포크 세트도 증정하여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아임닭 김승환 대표는 "제품에 대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공식몰에서 자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구성 및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고객 접점 확대 및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 등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임닭Live에서는 소스플렉스의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을 도입,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확인하며 즉각적인 고객 상담도 진행한다. ‘새삥 라이브’는 11월 16일 저녁 8시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