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 창업보육센터(BI), 입주기업 및 지역 스타트업 위한 홈페이지 오픈
경기과학기술대 창업보육센터(BI), 입주기업 및 지역 스타트업 위한 홈페이지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3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제공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총장 허남용, 이하 ‘경기과기대 BI’)는 센터 내 입주기업을 위한 및 지역 스타트업을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경기과기대 BI 홈페이지에서는 입주기업 별 개별 아이디를 부여하여, 홈페이지 상에 입주기업의 연도별 사업 실적을 업로드하여 관리 하도록 할 예정이며, 센터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창업지원 사업 및 프로그램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센터 현황과 입주를 희망하는 지역 스타트업을 위한 입주 및 졸업안내, 현재 입주기업 및 졸업기업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기업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및 창업 관련 사업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경기과기대 BI는 ‘22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보육센터 운영평가 A등급, ‘22년도 경기도 창업보육센터 운영평가 B등급을 달성, 22년도 권역 BI 창업육성 지원사업 수주 등으로 입주기업을 위한 다양한 특강 및 사업화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입주기업을 위한 브랜딩 프로젝트’가 진행중이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19개사 입주기업의 로고 제작과 44개사 입주기업의 웹베너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일에는 ‘스타트업을 위한 시흥산업진흥원 수출 설명회 및 국민은행 사업자금 설명회’를 개최하여, 입주기업을 지속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센터 홈페이지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홈페이지 하단-'교내외 주요기관 바로가기'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