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텍시스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하나텍시스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텍시스템 제공/하나텍시스템 이찬우 경영본부장

(주)하나텍시스템(대표이사 김승일)은 2022년 9월 28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 그랜드블룸에서 고용노동부 및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최한 2022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 행사에서 2022년 우수기관으로 재선정되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제도는 인적자원관리(HRM)와 인적자원개발(HRD) 분야 전문가들이 기관 및 기업의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 활동에 대해 엄격한 서류 심사 및 현장 심사 점수를 종합 평가하여 우수한 기관을 선정하는 제도로 2006년부터 시행됐다. 또한, 정부 4개 부처(고용노동부 및 교육부, 산업통산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3년 주기로 능력 중심으로 공정하게 인사를 관리하고 재직자들에게 지속적인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기관 및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업체에 따르면, 앞서 2019년에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는 (주)하나텍시스템은 이후에도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인재육성에 이바지했다는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주)하나텍시스템 김승일 대표이사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이라는 타이틀은 굉장히 의미가 있다”며, “하나텍시스템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걸맞게 4차산업 기술개발을 위한 인재양성에 보다 힘쓸 것이고 직원 역량 교육뿐만 아닌 근로환경 개선에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하나텍시스템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외에도 고용창출, 인재육성에 대한 공로와 성장을 인정받아 2022년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