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 JMS휘트니스 예체능계의 긍정적인 변화를 직관하는 상호 협력 체결
신안산대, JMS휘트니스 예체능계의 긍정적인 변화를 직관하는 상호 협력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산대학교 제공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는 ㈜제이엠에스(대표 전민식)와 휘트니스 분야의 상호협력 발전과 교육을 위한 협약식을 신안산대 세미나실에서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JMS휘트니스는 직원만을 위한 다수의 전문 코치 영입(PRO출신 이태희,진민호,지연아,신정진)/MPA 필라테스 교육 지원/올림피아/아카데미 등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전문 스포츠지도과를 운영하고 있는 신안산대학교는 스포츠 인재 양성/이론 및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한 교육을 진행중이며, (사)한국BMX연맹 협약으로 스포츠 프로그램 개발 및 발전을 위한 협얍식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휘트니스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한 인재 육성 기술·정보 상호 교류와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의 적극 참여와 지원,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 개발, 운영 등을 실현할 목적으로 체결됐다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은 “제이엠에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산업체 연수와 현장 체험, 근로 기회 제공,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으로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제공과 완벽한 교육 환경을 제공으로 우수 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JMS휘트니스 전민식 대표는 “신안산대와의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고 교육과정 개발과 인적 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증진과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신안산대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