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블랙핑크 제니와 새로운 향수 컬렉션 캠페인 ‘위안’ 영상 공개
탬버린즈, 블랙핑크 제니와 새로운 향수 컬렉션 캠페인 ‘위안’ 영상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탬버린즈 제공

탬버린즈는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한 향수 컬렉션 캠페인 영상을 23일 오전 11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탬버린즈 공식 유튜브(채널명 : TAMBURINS 탬버린즈)에서 <solace:한줌의 위안>이라는 주제로 제니의 위로가 담긴 향수 컬렉션 캠페인 풀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름다운 색감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제니의 이색적이고 패션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며, “9월 30일 출시될 위안에서 오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탬버린즈의 새로운 향수 컬렉션은 시간이 흐르면서 일어나는 다채로운 향의 변화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카모, 버가, 라레, 언노운오드, 스웨이드페어, 쏘선셋, 화이트다즐링, 헤이스택스, 프렌치니들, 바이링거 등 총 10종의 향이 출시될 예정이며, 캠페인 영상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카모(CHAMO)가 가장 메인 향이다. 

한편, 금호동 알베르에서 오는 30일부터 특별 팝업 겸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며, 탬버린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 될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