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비교분석 사이트 ‘올캠카’ 서비스 런칭
캠핑카 비교분석 사이트 ‘올캠카’ 서비스 런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1 09: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캠카 제공

‘올캠카’는 최근 캠핑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가운데 캠핑카 비교분석 사이트를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캠핑족’이라고 부르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 혹은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일반 캠핑에서 더 나아가 차박, 트레일러, 카라반, 캠핑카 등 다양한 모양의 캠핑을 즐기고 주요 캠핑 물품들을 소유하려는 특징이 있다.

모터홈, 카라반, 트레일러, 차박, 캠핑카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세 스펙을 비교해주는 올캠카는 소비자들을 위한 비교분석 서비스이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의 사진과 상세 제원을 한 곳에 모아 확인할 수 있으며, 비교 견적을 통한 차량 상품 상세 제원 비교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올캠카 측은 “상대적으로 큰 비용이 발생하는 모터홈과 카라반의 경우 상세한 스펙, 비용, 성능 등의 비교가 필요한 만큼, 다양한 차량 모델과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과 브랜드 선택 등 한 사이트에서 비교분석 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역별 차박 및 캠핑 핫플레이스에 대한 정보와 오토캠핑(텐트)만 가능한 곳이 아닌 카라반과 캠핑카도 이용 가능한 캠핑장과 야영장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별 ‘카라반 및 트레일러 주차장’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도 정보가 부족한 만큼 ‘캠핑족’ 사이에서 핫 한 사이트로 떠오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올캠카 관계자는 “올캠카는 캠핑카 정보와 비교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하여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캠핑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편안한 캠핑을 돕는 목표로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과 개선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차박전문가 2022-09-23 01:07:01
캠핑카사기전에 주차문제생각해라 특히카라반 그지새ㅋㅣ덜 주차비없어 처박는경우마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