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아트는 지난 20일 코디아트 본사에서 ㈜ 아이파트너스그룹과 ‘투르 드 프랑스 (Le Tour de France)’ 브랜드사업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코디아트 최용석 대표이사, ㈜ 아이파트너스그룹 정이호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투르 드 프랑스’ 브랜드 업무협약 체결로 마케팅과 홍보를 유기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 향후 가능한 범위 안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각 회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과 마케팅 및 커머스를 활성화시켜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하기로 협의했다.
1903년에 창설된 프랑스 도로 일주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 는 3대 메이저 스포츠 대회이며, 금번 ‘투르 드 프랑스’ 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2023년 브랜드 런칭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업체에 따르면, 제품은 프랑스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한 모티브를 제공받아 한국시장에 선 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홍보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며, "유통과 홍보마케팅의 노하우를 결합해 상호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신규 사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