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패션브랜드 ‘빈컨’이 올해 하반기에 국내에 첫 출시된다.
출시될 주요 상품군으로는 맨투맨, 트레이닝복 등 빈컨 특유의 트랜디한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에 출시되는 '빈컨'은 20대와 30대가 주 타겟으로 주로 맨투맨, 트레이닝복이 인기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단독몰을 통해 국내 첫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무신사 등 국내 대형플랫폼 입점여부는 알려진 바 없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해외 패션브랜드 ‘빈컨’이 올해 하반기에 국내에 첫 출시된다.
출시될 주요 상품군으로는 맨투맨, 트레이닝복 등 빈컨 특유의 트랜디한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에 출시되는 '빈컨'은 20대와 30대가 주 타겟으로 주로 맨투맨, 트레이닝복이 인기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단독몰을 통해 국내 첫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무신사 등 국내 대형플랫폼 입점여부는 알려진 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