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계림바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계림바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림요업㈜ 제공-

종합욕실전문기업 계림요업㈜(대표 유상정)의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계림바스(kelimbath)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계림몰’을 9월말 새롭게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계림요업은 1967년 창립 이래 국내 바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 욕실 인테리어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재 트렌드를 고려해 다양한 욕실 제품 라인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선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계림몰에서는 위생도기, 수전, 액세서리 등은 물론, 부속품까지 계림요업의 제품을 손쉽게 주문하고 집에서 편하게 배송 받아볼 수 있다. 다채로운 카테고리와 약 500여 종의 제품들이 마련돼 소비자의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계림요업 관계자는 “쇼핑몰에서는 자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초절수 1등급 양변기부터 최고급형 비데일체형양변기, 비데, 수전, 욕실장, 신체장애인/실버용 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며, “일반 가정용 욕실뿐만 아니라 카페 등의 상업 공간에서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화롭게 매치함으로써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고객의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계림요업의 제품은 초등학생용 양변기, 유아 전용 제품, 장애인용 제품 등 기능성을 강조한 다양한 특화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계림몰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계림요업의 제품을 한눈에 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계림몰을 오픈했다”며, “대리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계림요업의 제품을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는 만큼 욕실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계림바스의 온라인 쇼핑몰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계림몰’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