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치협회, 제19회 코칭컨페스티벌 10월 개최
한국코치협회, 제19회 코칭컨페스티벌 10월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코치협회 제공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회장 김영헌)는 2022년 제19회 코칭컨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0일 오전9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다고 20일 밝혔다. 코칭컨페스티벌은 2003년 창립된 한국코치협회 주관으로 2004년부터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올해 진행되는 제19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의 주제는 <코칭으로 열리는 새로운 미래: A New Future Pioneered by Coaching> 이다.

오는 10월 20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대회에는 오프라인 뿐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김영헌 한국코치협회 회장은 “본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코칭 세션에서 배움과 성찰이 일어나고, 서로 친교를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이번 행사에 참가 후, 더 나은 변화의 씨앗이 자라나 각자 가까운 미래에 풍성한 열매가 맺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이정동 교수는 ‘최초의 질문’이라는 주제로 기조 연설자로 나서 ‘기술의 미래는 인간의 질문이 결정하며, 혁신적인 역사에는 매번 도전적인 최초의 질문이 있다’라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KSC(Korea Supervisor Coach)자격의 4명의 코치들이 펼치는 1:1 코칭시연 및 Coaching Master 8명의 전문코치들과 그룹 코칭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 24개의 세션 및 7개의 녹화 세션 강의의 자유로운 선택과 참여가 가능하며, 6개의 코칭 세션에서는 HR, 비즈니스 코칭, 라이프 코칭, 커리어 & 공익코칭, 뉴트렌드코칭, 학술포럼이 진행된다.

대한상공회의소 현장 부스투어(OFFLINE)를 통하여 코칭 기관과의 만남(홍보부스), 코칭 우수도서 저자와의 만남(도서부스), 코치합창단의 공연과, 싱어게인(Sing Again Top 3)의 공연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경품 추첨(교육 수강권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제19회 코칭컨페스티벌은 코치협회 회원뿐만 아니라 코칭에 관심이 있는 기업 및 사회 각 분야 모든 기관 및 개인이 참석할 수 있다. 코칭컨페스티벌 홈페이지 사전 접수 (10월 14일까지)를 통해 온&오프라인 등록이 가능하며, 단체 할인 접수는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를 통하여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