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퍼즐 공략 게임 ‘클래시서머너즈’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킹콩소프트, 퍼즐 공략 게임 ‘클래시서머너즈’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 데일리경제
  • 승인 2022.09.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소프트 제공
사진=킹콩소프트 제공

(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눈뜨고 코베이는 퍼즐PVP ‘클래시서머너즈’가 15일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게임은 정식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라운지를 통해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실시간 머지 퍼즐 게임 클래시서머너즈는 카툰풍 그래픽을 기반으로 아기자기하고 다채로운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퍼즐 기반 타 게임과의 차별성으로 블럭을 합쳐서 캐릭터를 소환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각각의 캐릭터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의 베이스를 공격해 승리를 쟁취한다. 블럭 머지를 통해서 소환하는 캐릭터별로 전투력에 차이를 두어 행동에 따라 변하는 퍼즐 전장의 전략을 강조했다.
 
또한 하나의 퍼즐 전장을 모두 공유하면서 퍼즐의 이동에 따라서 상대방의 캐릭터를 뺏을 수 있으며, 상대방의 퍼즐을 복잡하게 변경하여 소환하는 캐릭터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등 전장의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아울러 드래프트 토너먼트, 미러 토너먼트, 기본 토너먼트 등 다양한 토너먼트 모드를 통해서 공정한 경쟁을 유도하며, 소환사들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게임과 쿠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